`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만추커플` 송만세-추사랑의 달달한 백허그가 시선을 끈다.
오늘(1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63회에서는 `아빠가 열어주는 세상`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추사랑과 삼둥이는 지난해 12월 도쿄 만남에 이어 한달 만에 설레는 재회를 갖는다.
특히 도쿄 사랑이네 집에서 기습 뽀뽀로 알콩달콩 케미를 발산했던 만추커플의 재회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만세의 `사랑앓이`는 더욱 강력해졌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만세는 사랑과 함께 장난감 자동차를 타는 도중 `백허그`를 시도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랑이의 등에 붙어 고사리 손으로 사랑을 꼭 껴안고 특유의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이에 사랑이도 싫지 않은 듯, 수줍게 웃고 있어 훈훈한 미소를 짓게 한다.
그런가 하면 만세와 사랑은 장난감 자동차를 타고, 자동차의 얼굴을 마주 대고 장난을 치는 등 미소가 절로 나는 커플 케미를 발산하고 있어 만추커플의 재회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만추 커플 기대된다.”,“슈퍼맨이 돌아왔다, 만추커플 너무 귀여워.”,“슈퍼맨이 돌아왔다, 만세 입이 귀에 걸렸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63회는 2월 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