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버 허드 조니 뎁 결혼
엠버 허드와 조니 뎁이 비밀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과거 엠버 허드의 섹시화보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월29일(현지시간) 외국 매체들은 "할리우드 배우 조니 뎁과 그의 약혼녀 엠버 허드가 결혼한다"고 보도했다.
미 매체는 "50여 명의 하객만 초청됐다. 엠버 허드의 가족과 조니 뎁이 전처 바네사 파라디와의 사이에서 얻은 두 자녀도 결혼식에 올 것이며, 하객들은 결혼 축제 기간 고급 요트 등에 머무를 것"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엠버 허드는 스텔라 메카트니 드레스를 입을 것”이라고 밝혀 20대 여성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조니 뎁과 엠버 허드는 영화 `럼 다이어리`를 통해 만나 지난 2012년부터 교제를 시작해온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조니뎁의 연인 엠버허드의 섹시 화보가 화제다. 엠버허드는 1986년 생으로 섹시 이미지로 남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린 바 있다. 속옷 화보에서 엠버허드는 각선미를 뽐내며 고혹적인 눈길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다.
엠버 허드의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엠버 허드 조니 뎁 결혼, 엠버허드 절세미녀" "엠버 허드 조니 뎁 결혼, 20살 넘게 차이 난다던데" "엠버 허드 조니 뎁 결혼, 조니뎁이 능력자" 등의 반응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