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이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만능 우월함으로 시청자들을 단 번에 사로잡는다.
오는 수요일(4일) 밤 KBS 2TV 예능프로그램 ‘투명인간’에 출연한 최여진은 완벽한 몸매가 드러나는 하얀 원피스를 입은 채 이기적인 비율을 과시하며 주체할 수 없는 댄스 본능을 선보임은 물론 최강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최여진은 회사 안 곳곳을 클럽, 사우나 등의 이색적인 컨셉으로 꾸며놓은 각 장소를 활보하며 분위기를 후끈하게 만든다고. 클럽 분위기에서는 보기만 해도 어깨가 들썩이는 열정의 클러버로, 사우나에서는 직장인들과 폭풍 수다를 떠는 편안한 친구로 변신해 회사를 핫하게 했다는 전언이다.
또한 솔직 당당한 입담과 간드러진 애교로 MC들을 비롯해 직장인들까지 쥐락펴락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 발산을 예고하고 있어 본방사수 유혹을 더한다. 최여진의 뛰어난 예능감은 강호동까지도 연신 감탄사를 쏟아낼 정도였다고 전해져 그녀가 보여줄 활약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촬영 직후 최여진은 “쉽지 않은 직장 생활일 텐데 ‘투명인간’과 함께 회사에서 좋은 추억을 만든 것 같아 뿌듯하다. 저도 직장인분들과 함께 했던 신선한 웃음을 잊지 않겠다. 인생을 즐기자구요!”라며 소감과 함께 훈훈한 응원을 전했다.
쿨과 핫을 오가는 톡톡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최여진의 활약은 오는 4일(수) 밤 11시 10분에 KBS 2TV `투명인간`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