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승원이 tvN `삼시세끼-어촌편`(이하 `삼시세끼`) 식구들과 찍은 기념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27일 차스원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삼시세끼` `폼잡으며 한 컷` `우리 군소` `만재슈퍼` `우리 채소들` 등의 다양한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배우 유해진, 손호준, 차승원 그리고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모습이 함께 보였다.
특히 선글라스를 쓰고 패셔니스타 면모를 뽐낸 추성훈과는 달리 유해진, 손호준, 차승원은 동네 주민 같은 푸근한 매력을 자아냈다.
추성훈 또한 "한국의 형님뻘 배우 차승원 씨와. 만재도에서" 라는 글을 지난 22일 게시해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27일 그는 자신의 일본 블로그를 통해 "한국 방송 `세번의 식사`에 출연합니다. 힘들었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라는 글과 함께 `삼시세끼` 가족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나 PD는 인터뷰를 통해 "만재도에서의 촬영이 모두 끝났다. 만재도 촬영지까지 10시간이 넘게 걸리는 거리라 누구를 쉽게 부를 수도 없었다"며 배우 정우와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 외에는 추가 게스트는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차승원은 1일 (어제)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깜짝 출연해 추성훈과 사랑이와 함께 식사했다.
이날 추성훈은 "드라마 촬영에서 액션 신을 함께 촬영한 적이 있다. 그때 이후로 친해지고 많이 챙겨 주신다"며 "자주 통화도 하고 일본 오면 같이 커피 마시는 사이다" 라며 친분이 있음을 보였다.
tvN 예능 `삼시세끼 어촌편`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
정우 삼시세끼 추성훈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우 삼시세끼 추성훈, 대박" "정우 삼시세끼 추성훈, 재밌겠다" "정우 삼시세끼 추성훈, 사랑이랑 잘 놀아줄 것 같아" "정우 삼시세끼 추성훈, 진짜 대박인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