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관심사로 소통하는 SNS '폴라' CBT 모집

입력 2015-02-02 16:25   수정 2015-02-02 16:3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네이버는 관심사 기반의 새로운 SNS, `폴라`의 비공개시범서비스(CBT) 참가자들을 1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폴라(Pholar)는 Photo(사진)와 Popular(많은 사람들이 공유하는, 인기있는)를 조합한 명칭으로,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끼리 이미지와 동영상을 실시간으로 공유하며 소통하는 서비스입니다.

기존 SNS가 지인과의 관계에 기반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측면이 강했다면, 폴라는 전혀 모르는 타인들과도 공통의 관심사가 있다면 얼마든지 소통할 수 있는 SNS입니다.
네이버는 폴라를 기존의 SNS와는 구별되는 관심사 SNS라는 측면에서, i(interest)SNS 서비스로 규정하고, 새로운 SNS를 먼저 경험할 이용자들을 모집해 폴라 서비스를 점검할 계획입니다.

폴라 기획진은 “사진과 동영상으로 내 관심사를 나누고 타인의 관심사를 발견하고 공감하기를 원하는 분들이 많이 참여하기를 바란다”며, "CBT 기간동안 이들과 함께 관심사를 나누는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폴라만의 강점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테스터 모집 페이지(http://campaign.naver.com/pholarcbt/)에서 네이버 ID와 연락처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네이버는 2월 13일부터 진행되는 CBT를 통해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고, 4월 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