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과 한지민의 어부바 데이트가 공개 되었다.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 속 현빈, 한지민의 알콩달콩 귀요미 촬영 스틸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두 사람이 함께 생활하게 될 구서진(현빈 분)의 집에서 포착된 현빈과 한지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현빈은 잠에 취한 듯 눈을 감고 있는 한지민을 등에 업은 채 조심스럽게 고개를 돌려 바라보는 모습으로 여심을 흔들었다.
이와 함께 현빈의 달라진 의상 역시 눈길을 끈다. 편안한 후드 티셔츠에 코트를 매치, 캐주얼한 느낌의 패션으로 보아 사진 속 현빈은 극 중 구서진의 또 다른 인격 로빈인 것으로 보인다. 과연 로빈이 장하나(한지민 분)을 등에 업은 이유는 무엇일지, 두 사람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무엇보다 지난 1월 29일 4회 방송에서 현빈, 한지민 두 주인공의 동거가 시작됨을 알리며 본격적인 로맨스를 예고했던 만큼, 두 사람의 어부바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기대가 실리고 있다.
현빈 한지민의 어부바 촬영 스틸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벌써 어부바 한 사이야?”, “아.. 사진만 봐도 설렌다”, “너는 로빈이냐 구서진이냐!”, “하이드 지킬,나 본방사수 해야지! “저 매너손 좀 보세요”, “현빈 한지민. 너무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5회는 2월 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