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이하늬 / 유승옥)
유승옥 이하늬, 우열을 가릴 수 없는 고탄력 엉덩이...애플힙 승자는?
유승옥은 신작 대전격투 게임 `철권7`의 여성 캐릭터로의 성공적인 변신과 이하늬의 `빛나거나 미치거나`에서 보여준 빛나는 연기력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그들의 애플힙이 화제다.
유승옥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척추기립근 장착하고 있는데 허리가 너무 아프다. 하지만 운동은 즐거워. 내 몸에 있는 지방들 이제 작별을 말하자. 안녕"이라며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속에서 유승옥은 몸매가 드러나는 운동복을 입은 채 매끈한 바디라인을 뽐내며 잘록한 허리와 함께 탄탄한 엉덩이 라인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하늬 역시 지난해 7월 패션매거진 ‘인스타일’(In Style)에서 촬영한 화보 역시 만만치 않다.
화보 속 이하늬는 해변가에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특히 볼륨 있는 몸매인데도 불구하고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바디라인, 탄력있는 애플힙 위에 움푹 파인 척추기립근이 남심을 흔든다.
한편, `유승옥 이하늬`는 연예계 최고의 애플힙을 인증하며 현재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유승옥 이하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승옥 이하늬, 진짜 대박이다", "유승옥 이하늬, 머야 저게 사람이야? 신이 내려주신 몸매다", "유승옥 이하늬, 아오 오늘 운동 가야겠다 자극 사진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유승옥sns / 인스타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