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현빈과 한지민의 `하이드 지킬, 나` 속 어부바 데이트 장면이 공개됐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203/B20150203181514120.jpg)
SBS `하이드 지킬, 나` 속 현빈과 한지민의 알콩달콩 귀요미 촬영 스틸컷이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스틸컷은 두 사람이 함께 생활하게 될 구서진(현빈)의 집에서 포착된 현빈과 한지민의 모습이다.
현빈은 잠에 취한 듯 눈을 감고 있는 한지민을 등에 업고 있다. 현빈의 어깨에 살포시 매달린 한지민과 그런 한지민을 조심스럽게 돌아보거나 업고 있는 현빈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현빈의 달라진 의상 역시 눈길을 끈다. 편안한 후드 티셔츠에 코트를 매치해 캐주얼한 느낌의 패션으로 보아 사진 속 현빈은 극 중 구서진의 또 다른 인격 로빈인 것으로 보인다. 과연 로빈이 장하나(한지민)을 등에 업은 이유는 무엇일지, 두 사람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무엇보다 지난달 29일 방송된 4회 방송에서 현빈, 한지민 두 주인공의 동거가 시작됨을 알리며 본격적인 로맨스를 예고했던 만큼 두 사람의 어부바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기대가 실리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현빈 한지민 예고에 나온 그 장면인가요?", "현빈 한지민 사진만 봐도 설렌다", "장하나 업은 사람이 로빈인가? 구서진인가?"라는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