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소유, 김정민의 화장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토탈 뷰티쇼로 새롭게 거듭난 ‘겟잇뷰티 2015’ 첫 방송에서는 ‘당신을 바꿔줄 뷰티습관’을 주제로 이하늬, 소유, 정민의 뷰티 라이프를 숨김없이 공개한다. 특히, 새로운 MC군단의 뷰티습관을 파헤쳐보고자 제작진이 3MC 집에 있는 화장대를 급습해 스튜디오에 그대로 옮겨와 눈길을 끈 것.
MC 이하늬의 화장대에는 색조보다 기초제품이 많고, 다수의 오일류 화장품들이 놓여있어 관심을 끌었다. 이에 이하늬는 "신선하게 화장품 쓰기를 목표로 하기 때문에 화장대가 단출한 편"이라고 밝히며 평소 자신만의 뷰티 습관들을 하나하나 소개했다.
또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 우아한 바디 라인 관리를 위해 밤마다 몸에 오일을 바르고 유선, 목선, 가슴선까지 마사지하는 ‘이하늬식 데콜테 셀프 마사지`를 직접 공개해 여성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밖에 20대 초반 여성의 아기자기함을 간직한 소유의 화장대와 방대한 양의 화장품을 종류별로 가지런히 구분한 김정민의 화장대가 차례로 공개되며 이들의 뷰티 센스와 뷰티 노하우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것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온스타일은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getitbeauty.tv)에서 ‘겟잇뷰티 2015’ 첫 방송 본방사수 이벤트를 벌인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인에게는 이하늬가 스튜디오에 가져온 화이트 화장대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겟잇뷰티 2015’는 2월 4일(수) 밤 9시 온 스타일에서 첫 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