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사이더와 나비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문신’이 공개된다.
정규 앨범 ‘Respect 4’ 발매를 앞두고 있는 속사포 랩의 대명사 아웃사이더가 나비와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문신’을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한다.
지난 2010년 발매한 정규 3집 ‘주인공’ 이후 약 4년 만에 정규 앨범 ‘Respect 4’를 발매하는 아웃사이더는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1월 세계적인 래퍼 트위스타와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Star Warz(별들의 전쟁)을 선공개한 데 이어 실력파 보컬리스트 나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해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5일 선공개되는 아웃사이더와 나비의 콜라보레이션 곡 ‘문신’은 산이X레이나의 ‘한 여름밤의 꿀’의 작곡가인 코스믹 사운드가 참여한 곡으로, 외로움 짙은 가사와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서정적인 멜로디의 곡이다.
특히 감성적인 나비의 보컬과 아웃사이더의 외로움 짙은 랩핑이 잘 어우러지며 이들의 환상의 호흡을 느낄 수 있는 곡인 ‘문신’의 서정적인 멜로디는 대중들의 감수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아웃사이더는 앞서 ‘문신’의 가사와 슈퍼모델 출신의 패션모델 김보람이 출연한 아찔한 자켓 이미지와 ‘문신’의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으며 파격적이면서도 쓸쓸한 분위기의 티저 영상은 아웃사이더와 나비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인 아싸 커뮤니케이션 측은 “정규 앨범 ‘Respect 4’ 발매를 앞둔 아웃사이더가 앨범 발매에 앞서 수록 곡인 ‘문신’을 5일 정오 선공개한다. 앞으로 나오게 될 정규 앨범 ‘Respect 4’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속사포 랩의 레전드 아웃사이더는 5일 정오 나비와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문신’을 선공개하며 이후 약 4년 4개월 만의 정규 앨범 ‘Respect 4’를 발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