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케이머치(K-MUCH)가 후원자들과 약속한 연탄 배달 봉사 이벤트를 진행했다.
케이머치는 스타와 함께하는 온라인 기부 서비스 위제너레이션과 함께 모금캠페인을 진행했다.
케이머치는 후원자들의 많은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연탄 배달 봉사 이벤트 공약을 내걸었으며 지난 4일 후원자들과 함께 연탄 배달 봉사를 실행에 옮겨 약속을 지켰다.
케이머치와 후원자 5명의 훈훈한 봉사는 용산구 모처에서 이뤄졌다. 이번 캠페인은 저소득층 가구에 연탄을 지원하는 목적으로 진행됐으며, 후원금은 위제너레이션을 통해 사랑의 연탄 나눔 운동 측에 전달됐다.
케이머치는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게 참여해주신 후원자 분들께 감사하다”며 “이렇게 직접 연탄 배달 봉사를 하게 돼 뜻 깊은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후원자는 “케이머치 덕분에 좋은 일에도 참여하고, 연탄 배달 이라는 특별한 봉사까지 하게 돼 정말 기쁘다. 앞으로도 어려운 분들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케이머치의 선행은 처음이 아니다. 지난 1월 16일에는 말레이시아 쇼케이스에 앞서 현지 고아원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쳐 화제가 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