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프링스 등 레스토랑에...딸기 열풍 불다!

입력 2015-02-06 09:11  

한국의 디저트 문화가 자리매김되면서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공략한 디저트 메뉴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 딸기를 이용한 디저트 메뉴는 그 인기가 높아 호텔, 레스토랑, 카페 등 외식계에서 다양한 신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겨울철 제철 과일로 신선함을 더해 그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딸기를 이용한 딸기뷔페로 르네상스 서울호텔이 `쉘 위 스트로베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 리츠 칼튼 호텔에서는 `베리모어`, 서울 코엑스에선 `딸기와 함께 달콤한 주말` 딸기뷔페를 제공하고 있다.

뷔페 외 단품 메뉴로도 사랑 받고 있는 딸기디저트도 있다. 망고식스에서는 생딸기파르페, 생딸기라떼 등 딸기 디저트 25종을 새롭게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으며, 여기에 세븐스프링스에서도 `스트로베리 가든` 딸기 메뉴를 출시하면서 출시와 동시에 매장 내 베스트 메뉴로 자리매김시키고 있다.

세븐스프링스에서는 딸기 생크림을 사용한 스트로베리 쉬폰 케익과, 싱싱한 딸기를 데코레이션 한 초코 케익, 스트로베리 펀치 등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스트로베리 가든` 콘셉트에 맞추어 딸기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 세븐스프링스는 신선한 생딸기에 초콜릿을 곁들인 `생과일존`과 신메뉴 8종을 출시, 리코타 치즈바에 스트로베리 리코타 치즈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달콤한 초콜릿과 싱싱한 딸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Fresh Strawberry` 메뉴는 엄선된 싱싱한 딸기와 가나슈 초콜릿이 어우러져 거창한 기교 없이 좋은 재료만으로 훌륭한 맛을 맛을 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과일을 이용한 디저트메뉴 선호도는 갈수록 높아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외식업계에서는 제철 과일을 이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