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 제시 육지담 제2의 윤미래 릴샴
(언프리티랩스타 제시 육지담 제2의 윤미래 릴샴 사진 설명 = 언프리티랩스타 제시 릴샴 디스 `언프리티랩스타` 캡처)
`언프리티랩스타` 제시가 여고생 래퍼 육지담과 엄친딸 래퍼 릴샴에 대해 상반된 평가를 내려 화제다.
제시는 이날 방송에서 “릴샴은 외모에만 집중한다. 진짜 래퍼가 아니"라며 가장 못한 래퍼로 선정했다. 특히 제시는 "그냥 치와와 같다”고 말하며 릴샴의 랩실력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특히 제시가 릴샴을 혹평하는 장면 중간에 릴샴이 욕을 하는 장면이 나오며 긴장감을 조성하기도 했다.
반면 언프리티랩스타 제시는 육지담에 대해 “솔직히 육지담이 가장 가능성 있다. 이 중에서 저 다음으로”라며 “아직은 아마추어지만 한 10년 후 제2의 윤미래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언프리티랩스타’에서 육지담은 지코가 프로듀서로 참여한 1번 트랙의 주인공으로 뽑혔으며, 제시는 이날 100초 싸이퍼 미션의 꼴찌로 선정됐다.
(언프리티랩스타 제시 육지담 제2의 윤미래 릴샴 사진 설명 = 언프리티랩스타 제시 육지담 극찬 `언프리티랩스타` 캡처)
‘언프리티 랩스타’는 국내 최초의 여자 래퍼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8인의 실력파 여자 래퍼들이 대결하는 프로그램으로 ‘쇼미더머니’의 스핀오프 버전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