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한선화, 광고계 블루칩 등극

입력 2015-02-06 14:2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무대와 안방극장을 오가며 그 여느 때보다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걸그룹 시크릿의 멤버 한선화가 새로운 광고계 블루칩으로 등극했다.

한선화는 최근 20대 여성 가방 전문 브랜드 St.Scott LONDON(세인트 스코트 런던)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한선화의 단독 모델 발탁은 처음이 아니다. 이미 한선화는 녹십초 화장품브랜드 the SKIN HOUSE(더 스킨 하우스)와 3번째 광고 모델 계약을 진행하며 광고계의 떠오르는 다크호스로 주목 받은 바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가수 활동부터 연기자까지, 브라운관을 오가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면서도 최신 트렌드를 이끄는 세련된 모습이 소비자에게 어필하는 주요 포인트”라며 “특히 MBC ‘장미빛 연인들’을 통해 철부지 대학생부터 촉망 받는 연기자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면서 20대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모습”이라고 전했다.

실제 한선화가 출연 중인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매회 방영 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는 물론, 한선화가 착용한 액세서리나 옷이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대형 포털사이트에 ‘한선화’를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에 ‘한선화 코트’, ‘한선화 니트’, ‘한선화 패션’이 연동되는 사실이 이를 증명한다.

무대 위에서는 매혹적이고 사랑스러운 디바로, 안방 극장에서는 탄탄하고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소비자들과 광고주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명실상부 광고계 블루칩으로 인정받고 있는 한선화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