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쌍둥이’ 서언·서준이가 이번엔 딸기 농장을 휩쓸었다.
오는 8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64회에서는 이휘재가 ‘쌍둥이’ 서언-서준이와 함께 유기농 딸기 농장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공개된 사진 속 서언-서준은 그야말로 무아지경으로 딸기를 흡입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호기심쟁이 서준은 눈을 반짝이며 딸기 맛 탐방에 나서 채 익지도 않은 새하얀 딸기를 입에 넣으며 세상을 다 가진 듯 흐뭇한 표정으로 깜찍함을 발산했다.
반면, 서언이는 자타공인 먹방 왕답게 ‘집념의 딸기 먹방’을 선보이며 양 볼이 터질 듯 딸기를 한 가득 물고 있는 귀여운 모습은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고. 특히, 입 안 가득 딸기를 오물거리면서도 다른 한 손으로는 딸기를 꼭 쥐고 있는 모습은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딸기 하우스를 무서운 속도로 점령해나가는 쌍둥이의 먹방 기세에 이휘재는 “너희는 정체가 뭐야?”라며 황당한 웃음을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서언이 양 손 가득 딸기 귀여워!”,”서준이, 호기심 폭발 했겠네”, “서준이의 ‘이고 모야’ 음성지원 되는 듯”, “국민 쌍둥이 등극이요!”,”슈퍼맨 본방 사수 해야지”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64회는 오는 8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