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진이 밸런타인데이 남친룩을 제안했다.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패션 스타일링으로 고민하는 남자들을 위한 박해진의 시크하고 센슈얼한 캘빈클라인 진 화보가 GQ 3월호에서 독점 공개된다.
화보 속 박해진은 도시 남자를 연상케 하는 시크한 표정과 포즈의 상남자로 분해 여심을 설레게 하며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캘빈클라인 진의 시그니처를 담은 로고 티셔츠와 미니멀한 블랙 데님, 시크한 가죽재킷이 밸런타인데이 룩을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완성맞춤이다.
또한, 다른 화보 이미지 속에서 박해진은 모던한 디자인의 로건 백팩과 오메가가 돋보이는 오리지널 캘빈클라인 진 데님 팬츠 포켓에 손을 꼽으며 완벽한 뒤태와 우월한 바디 포지션으로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훈훈한 남친룩을 선보인다.
박해진 화보에 누리꾼들은 “박해진 밸런타인데이 남친룩” “박해진 훈훈하다” “박해진 대박이다” “박해진 남친룩의 정석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해진은 국내활동에 이어서 최근 중국에서 방영될 ‘남인방-친구’에서 활발한 촬영 중으로 대륙을 넘어 아시아를 평정할 신 한류 남신으로 주목 받고 있다.
박해진의 감각적인 캘빈클라인 진의 데님화보는 GQ3월 호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며, 캘빈클라인 페이스북 코리아 페이지와 캘빈클라인 카카오 플러스 친구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