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씨엔블루 이정신이 숨겨온 노래 실력을 공개한다.
이정신은 최근 KBS 공식 유튜브 계정에 공개된 특집극 ‘고맙다, 아들아’ 예고편에서 마이크를 쥐고 깊이 감정 몰입을 하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씨엔블루에서 베이시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이정신이 공개적으로 노래를 부르는 것은 처음이다. 극심한 입시 경쟁과 부모의 욕심 속에 방황하는 재수생 장시우 역을 맡은 그는 M시그널의 ‘모르나 봐’를 열창하며 인물의 내면을 극적으로 표현해 낼 예정이다.
또 이정신은 예고편에서 눈시울을 붉히게 만드는 샤워실 오열 연기를 보여주는 등 첫 주인공으로서 다양한 재능을 펼쳐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기존의 드라마 예고편이 주요 장면을 중심으로 제작되는 것과 달리 이번 예고편은 대한민국의 입시 제도를 꼬집는 뉴스들을 접목시켜 긴장감과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고맙다, 아들아’에는 이정신 외에도 할머니 임여사 역의 김지영, 아버지 장형준 역의 최진호, 어머니 홍은희 역의 이아현, 또 다른 스토리의 한 축을 이룰 큰 아버지 가족의 이대연, 윤유선, 안재민 등 차세대 한류 배우와 실력파 중견 연기자들이 총출동한다. 수험생 자녀를 둔 부모의 욕심과 그에 따른 가정의 변화를 통해 인생의 참된 목표를 돌아보게 한다.
한편 2부작 드라마인 ‘고맙다, 아들아’는 ‘왕의 얼굴’ 후속으로 오는 11일과 1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