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 되었다.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의 두 주인공 현빈, 한지민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극 중 두 사람이 그려내는 동화 같은 로맨스처럼 다정한 현빈, 한지민의 모습이 보는 이의 연애세포를 한껏 자극한 것.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은 지난 2월 5일 방송된 `하이드 지킬, 나` 5회 중 한 장면으로 자신 때문에 다친 로빈이 걱정된 장하나가 정성스럽게 그를 치료해주며 서서히 서로에 대한 호감을 키워가기 시작했다.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은 극 중 장하나(한지민 분)의 방 안 소파에 마주 앉아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현빈의 눈빛에서는 다정함과 사랑스러움이, 한지민의 눈빛에서는 걱정이 고스란히 묻어나 달달함을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 동갑내기인 두 배우는 촬영현장에서 서로에 대한 배려와 케미를 자랑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고 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현빈, 한지민 눈빛에서 꿀이 떨어질 듯 ", "현빈, 한지민 진짜 사귀었으면 좋겠다", "요즘 `하이드 지킬, 나` 본방사수 예약!"언제나 밝고 사랑스러운 두 배우”,"한지민 바라보는 현빈 눈빛 달달해"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