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에 출연한 SBS 박은경 아나운서가 배우 김태희와 같은 서울대 의류학과 출심임을 밝혔다.
9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는 `며느리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최정윤, SES 멤버 슈, 박은경 SBS 아나운서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아나운서 박은경은 서울대 의류학과를 졸업한 배우 김태희와 동문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박은경은 "김태희의 같은과 선배다"라고 말했다.
이후 제작진은 94학번 박은경 아나운서와 99학번 김태희의 졸업사진을 비교 공개했다. 과거 사진 속 박은경 아나운서는 배우 김태희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러면서 박은경은 "같은 학교 선배지만 김태희를 만나본 적이 없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제동은 "나도 만난 적이 없다. 만나고 싶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은경은 SBS 드라마 `펀치`를 연출하고 있는 이명우 PD가 자신의 남편이라고 밝히며 "통상적으로 드라마에서 아나운서가 등장하는 장면이 많지 않은데 `펀치`의 경우 정치와 검찰 등을 다룬 드라마라 그런지 뉴스 장면이 많이 나왔다. 그래서 내 모습도 많이 나온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박은경 아니운서 김태희 대학 선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은경과 김태희 대학 동문이라고?" "박은경 아나운서 스팩 상상초월이네 김태희 선배라니" "박은경 아나운서 김태희, 서울대 의류학과는 다 미인들만 모인 학과네" "박은경 아니운서, `펀치` 드라마에 나오던데 남편이 PD였어? 김태희 선배 소식도 더 놀랍다"등의 반응을 나타냈다.(사진=SBS `힐링캠프`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