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스포츠, 올해 신제품 본격 출시

박정윤 부국장대우

입력 2015-02-10 10:59  

알톤스포츠(대표이사 박찬우, 123750)가 지난 1월말 대리점주 대상 신제품 설명회에서 선보인 올해 신제품 96종에 대해 본격적인 시장 출시에 나선다.
알톤스포츠는 이번 신제품 트렌드는 ‘화려한 컬러’와 ‘패션성 강화’라고 설명했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화사해진 ‘로드마스터 시리즈’. 초경량 고강도 신소재 DP780을 사용해 차체 무게를 줄이고, 60mm 하이림을 적용해 지난해 자전거 디자인 트렌드를 이끌었던 ‘로드마스터 827HA’는 블랙, 블랙&그레이의 기본 컬러 제품은 유지하면서 실버&그린, 실버&민트, 실버&오렌지 등 3종의 밝고 경쾌한 컬러를 추가했다. 이 외의 제품들에도 레드, 블루, 옐로우 등의 비비드 컬러를 도입해 올 봄 거리를 화려하게 수놓을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신제품에서 한가지 더 눈에 띄는 요소는 부모와 자녀, 커플이 함께 탈 수 있는 패밀리 디자인 라인업이다. 로드마스터 시리즈에서는 ‘로드마스터 R21’제품이 대표적인데 ‘R21’과 ‘R21 24’, ‘R21 20’으로 부모와 자녀, 또는 커플이 함께 자전거를 즐길 수 있다. 우선 ‘R21’은 프레임 사이즈가 490mm 남성용과 430mm 여성용으로 나와 부부, 커플용으로 적합하다. 올해는 여기에 체구가 작은 어머니나 키가 큰 초등학교 고학년생을 위한 ‘R21 24’와 초등학교 저학년생을 위한 ‘R21 20’이 추가됐다.

또 개성을 살린 독특한 자전거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알톤 브랜드의 팻바이크 맘모스도 ‘맘모스 26 27 스피드’와 ‘맘모스 20’으로 제품을 늘렸고, 픽시?미니벨로?폴딩형 등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춰 다양한 신제품을 구비했다

알톤스포츠 홍보마케팅팀 김민철 이사는 "올해는 기능성에 컬러나 패션성을 하이브리드와 로드자전거에서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부쩍 늘고 있다" 며 "이러한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올해 신제품은 패션성 강화에 초점을 두었으며, 자전거를 통해 가족간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패밀리 라인업을 만든 것도 새로운 시도라고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