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인물` 진짜 사나이 샘 오취리 입대 (사진=MBC) |
`이럴수가` 진짜 사나이 샘 오취리 입대…비정상회담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시청률 대박
비정상회담 샘 오취리 진짜사나이 시즌2 출연
비정상회담 멤버 샘 오취리(23 가나)가 `진짜사나이`에 캐스팅 됐다.
한 연예 매체는 지난달 23일 "샘 오취리가 MBC`일밤-진짜사나이`의 출연 제안을 받고 합류를 결정했다.
샘 오취리의 소속사 측도 "샘 오취리의 `진짜사나이`출연이 확정됐다"며 "2월 9일 첫 촬영이 예정돼 있다"고 전했다.
샘 오취리는 `비정상회담`을 비롯해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능숙한 한국어 구사와 타고난 운동 신경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진짜사나이 시즌2에서는 샘 오취리를 비롯해 배우 임원희·이규한·정규운, 요리사 샘 킴, 개그맨 김영철, 전 농구선수 김승현, 슈퍼주니어 강인, 언터쳐블 슬리피, 보이프렌드 영민·광민 등 총 11명이 출연한다.
이중 최고령자 임원희(46)는 지난 1993년 전역 이후 22년 만에 재입대하게 된다. 진짜 사나이 시즌2 출연자들 머리 손질을 해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11명의 출연자들은 서울지방병무청에 모여 입대 신체검사를 마쳤다.
(진짜 사나이 샘 오취리 입대, 진짜 사나이 샘 오취리 입대, 진짜 사나이 샘 오취리 입대, 진짜 사나이 샘 오취리 입대, 진짜 사나이 샘 오취리 입대)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시청률 폭발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시청률 폭발
JTBC 비정상회담 스핀 오프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7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했다.
첫 회는 비정상회담 중국 대표 장위안(30, 張玉安)과 함께 중국으로 떠나는 모습을 그렸다.
개그맨 유세윤(한국), 알베르토 몬디(이탈리아), 줄리안 퀸타르트(벨기에), 기욤 패트리(캐나다), 타일러 라쉬(미국)가 출연했다.
장위안이 리드할 줄 알았지만, 중국어를 전공한 알베르토 몬디의 활약이 눈부셨다. 특히 빵차(중국 택시) 요금을 흥정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제작진은 "명소관광 중심의 체험 예능이 아닌, 내 친구의 집에서 부대껴 살며 겪게 되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담았다"며 "짧은 시간 나라를 훑는 여행이 아닌 한 지역의 생활과 문화 속으로 깊숙이 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비정상회담 스핀 오프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시청률은 2.4%를 기록했다.
(비정상회담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시청률, 비정상회담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시청률, 비정상회담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시청률, 비정상회담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시청률, 비정상회담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시청률)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