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분기에는 매출 2,351억 원, 영업이익 874억 원, 당기순이익 623억원을 달성하며, 전년동기 대비 매출 12%, 영업이익 54%, 당기순이익 36% 기록했다.
연간 매출을 지역별로 살펴보면, 한국 4,988억 원, 북미/유럽 1,484억 원, 일본 415억 원, 대만 132억 원, 그리고 로열티 1,368억 원이다. 제품별로는 리니지 2,631억 원, 리니지2 595억 원, 아이온 944억 원,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827억 원, 길드워2 856억 원, 와일드스타 495억 원, 그리고 기타 캐주얼게임 등이 670억 원을 기록했다.
국내에서는 주력 PC 온라인 게임인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소가 전반적으로 실적 성장세를 이끌었다. 리니지는 꾸준한 서비스 개선을 통해 4분기 들어서만 전 분기 대비 41%, 전년 동기 대비 29% 증가한 매출을 보이며 대표 IP(Intellectual Property)임을 다시 입증했다.
북미/유럽에서는 주력 IP인 길드워2가 꾸준히 좋은 성과를 냈고, 중국에서 서비스 중인 블소가 로열티 매출을 확대했다. 이를 통해 해외 매출액도 역대 최대 규모인 3,400억 원을 기록했다. 이 중 로열티 매출은 전년 대비 107% 증가한 1,368억 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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