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습도관리에 탁월한 초음파 미니 가습기 써큐온, 안전한 가습기로 각광

입력 2015-02-11 10:59  


최근 겨울 한파가 기승을 부리며 독감이나 피부 가려움증 같은 여러 질환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왜 유독 겨울철에는 호흡기나 피부 질환에 잘 걸리는 걸까? 다양한 이유가 있지만 대표적인 예로 건조해진 실내 공기를 꼽을 수 있다.
겨울철 추운 날씨로 인해 장시간 난방을 하게 되면 실내공기는 금세 건조해지기 십상이다. 건조한 실내 공기는 호흡기 및 각종 피부 질환의 발병 확률을 높이기 때문에 예방을 위해서는 실내 온도를 18~20도 사이로 유지하고 실내 습도는 40~60%로 맞춰 적절한 실내 환경을 유지해주는 것이 좋다.
특히 실내 습도 관리가 중요한데, 적정 실내 습도를 유지하는 방법으로 방안에 식물을 두거나 젖은 수건을 걸어두는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간편한 방법은 가습기를 사용하는 것이다.
전문가들의 의견에 따르면 가습기 세척이 불편한 경우, 오히려 가습기에 곰팡이가 서식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건강을 해치는 역효과를 가져올 수 있어 살균제 없이도 세척이 간편한 위생적인 가습기를 구입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간편한 세척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 `써큐온`의 H250 가습기는 세척의 편리성뿐만 아니라 상부 급수 방식을 채택, 위 덮개를 열고 바로 물을 넣을 수 있는 개방형 구조로 물이 닿는 부분을 직접 분리해 씻을 수 있어 위생적이고 관리가 용이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말이다.
또한 2개의 노즐을 이용해 360도 방향 전환이 가능한 파노라마 노즐로 고르게 가습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아로마 디퓨저 투입구가 별도로 있어 방향제로 사용할 수 있는 점으로 다른 가습기들과 차별성을 두었다.
`써큐온` 관계자는 "실내 습도 유지를 위해 가습기를 찾는 분들이 부쩍 늘고 있다. `써큐온`의H250 모델의 경우, 세척이 편리해 살균제를 투입하지 않아도 되는 위생적인 제품이며, 2.5리터 대용량으로 수면 중 물 보충을 할 필요가 없는 편리함 덕분에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모델"이라고 전했다.
`써큐온` 가습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