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탈퇴설 사진 설명 = 서지수 사진 `러블리즈 공식 팬카페` )
러블리즈 서지수가 동성애 루머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 가운데 11일 생일을 맞은 서지수의 사진이 러블리즈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오면서 서지수의 복귀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지수가 속한 걸그룹 러블리즈의 공식 팬카페 또한 "지수야 생일축하해"라는 말과 함께 서지수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메인으로 올리며 서지수의 생일을 축하했다.
이에 일각에서는 소속사가 말했던 것처럼 “(서지수는) 탈퇴가 아닌 잠정 활동 보류”라며, 머지 않아 서지수가 러블리즈 멤버로 복귀할 가능성이 있다는 의견을 내놓고 있다.
러블리즈의 소속사 측은 한 매체를 통해 "러블리즈가 7명으로 활동하는 게 맞다"면서 "하지만 서지수의 탈퇴는 아니다. 이번 활동까지 서지수 없이 일곱 멤버로만 꾸려진다"며 공식 입장을 전했다.
이에 러블리즈 측은 11일 공식 홈페이지 등에 여성 7명의 다리 모습이 담긴 티저 사진을 공개하며, 당초 8명인 러블리즈는 악성 루머에 휩싸인 서지수를 제외한 7명만 활동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서 러블리즈 서지수는 동성애 및 성희롱 루머에 휩싸여 데뷔를 앞두고 활동을 중단했다. 자신을 피해자라고 밝힌 누리꾼은 서지수가 자신의 알몸 사진을 직접 유포하고, 성희롱을 일삼았다며 증거 사진을 첨부해 논란이 확산된 바 있다.
(러블리즈 서지수 탈퇴설 사진 설명 = 러블리즈 티저 공개 `울림엔터테인먼트` / 서지수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 서지수 폭로글 `온라인 커뮤니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