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개봉 영화 '킹스맨', 4DX 완벽히 즐기는 3가지 관람 포인트

입력 2015-02-11 17:26  


11일 개봉한 영화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이하 `킹스맨`)이 4DX 관람의 재미를 배가시켜줄 관람 포인트 3가지를 전격 공개했다.

지난 달 29일 영국 현지에서 진행된 4DX 프리미어에서 극찬을 받은 영화 `킹스맨`. 이에, 관객들이 극장을 찾기 전 미리 알고 가면 좋은 `4DX 완벽 즐기기` 관람 포인트 3가지를 전격 공개한다.

◎ 원 씬 원테이크를 빛나게 한 360도 입체 액션


`올드보이`의 장도리씬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알려진 콜린 퍼스의 원 씬 원 테이크 씬은 4DX에서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장면 중 하나이다.

해리 하트(콜린 퍼스 분)가 벌이는 이 액션 장면은 3분 44초간 단 한번도 쉬지 않는다. 이 장면을 위해 치밀한 액션 동선을 짠 무술팀은 카메라 워크와 배우의 동선, 그리고 잘 짜인 액션 합으로 동서양 무술 융합의 신기원을 선보였다.

관객들은 4DX의 기술력으로 격렬한 액션을 선보이는 콜린 퍼스와 일체감을 느낄 수 있는데, 특히 전후 좌우 상하에서 벌어지는 360도 액션 체감을 높이기 위해 강력한 모션 효과와 진동, 페이스 에어, 사이드 에어 등 모든 4DX효과가 총동원돼 영화 속 치열한 현장 한 가운데에 있는 듯한 생생함을 더했다.

◎ 젠틀맨 스파이의 필수품 가젯의 성능을 직접 체험한다


스파이 액션 영화의 트렌드를 바꿨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킹스맨`에는 다양한 무기들이 등장한다.

요원들이 사용하는 모든 가젯에는 강력한 기능이 장착되어 있는데, 방탄력과 공격력이 있는 우산, 기폭 장치가 있는 반지, 구두에 장착 된 독성 블레이드, 독극물이 들어있는 만년필, 레이더-홀로그램 기능이 있는 안경 등 각각의 무기가 가진 특성들을 섬세한 진동 효과와 에어샷, 향기 등의 4DX 효과로 표현했다.

관객들은 이를 통해 생생하고 짜릿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며, 새롭게 등장하는 무기마다 어떤 체험을 하게 될지 예상하고 비교해 보는 것도 4DX 관람의 큰 재미가 될 것이다.

◎ 완벽한 몰입감 자랑하는 킹스맨 후보생들의 극강 훈련 장면


영화 속 킹스맨 후보생들은 생사를 넘나드는 훈련에 참여하게 된다. 이 중 스카이다이빙 훈련 시퀀스에서는 고공 자유 낙하에서 느껴지는 무중력감과 당장이라도 땅으로 곤두박질칠 듯한 짜릿한 모션 체어의 스릴감을 만끽할 수 있다. 카메라가 공중에서 땅을 비출 때의 아찔함은 모션 효과로 완성됐다.

그리고 고공 자유 낙하 할 때의 공간감과 속도감은 강렬한 팬 효과로 표현해 마치 하늘에서 뛰어내리는 듯한 짜릿한 기분이 들 것이다. 물이 가득 들어찬 숙소에서 헤엄치는 수중 탈출 챌린지 장면에서는 마치 주인공이 된 듯한 숨막히는 경험을 하게 된다. 물의 저항을 이기고 헤쳐나가는 주인공의 디테일한 움직임과 부력감을 마술처럼 구현해 완벽한 몰입감을 체험하게 된다.

이처럼, 128분이라는 러닝타임이 짧게 느껴질 만큼 기발하고 다이나믹한 액션 장면을 선보이는 `킹스맨`. 짜릿한 스파이 액션을 4DX로 만나볼 수 있는 영화 `킹스맨`은 11일 개봉,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