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노을 강균성 정다정 사진=방송화면캡처/ 정다정sns)
노을 멤버 강균성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을 패러디한 가운데 `역전 야매요리` 작가 정다정의 조현아 패러디도 화제다.
웹툰 작가 정다정은 2월 10일 자신의 SNS에 "미용실에 가서 땅콩컷으로 자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정다정은 조현아 전 부사장의 축 늘어뜨린 머리로 조현아 전 부사장과 비슷한 표정까지 완벽 패러디한 모습이다.
한편 11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노을 멤버 강균성이 출연해 조현아 전 부사장과 싱크로율 100%인 모습과 표정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날 방송에서 강균성은 조현아 대한항공 전 부사장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해 눈길을 모았다.
MC와 패널들이 "조현아 전 부사장과 너무 똑같다"고 말하자 "하려고 한 게 아니다. 머리를 푸를까 하다가 한 거다"라고 해명했다. 이에 김구라는 "그 머리 하고 대한항공 타지 마라. 승무원들 놀란다"고 당부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노을 강균성과 웹툰작가 정다정이 패러디한 조현아 전 부사장의 선고공판이 오늘 (12일) 열린다
라디오스타 노을 강균성 정다정 땅콩회항 조현아 오늘 선고 소식에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노을 강균성 정다정 조현아, 둘 다 완전 똑같아", "라디오스타 노을 강균성 정다정 조현아, 너무 웃기다", "라디오스타 노을 강균성 정다정 조현아, 둘 다 매력있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