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장점 내세운 옥천 장야 한양수자인 인기

입력 2015-02-12 11:25   수정 2015-02-13 10:03

- 가격장점에 단지내 글램핑장, 골프연습장, GX룸까지 호평일색
- 100% 토지확보 완료 안전택지에 청약통장 없이 내집마련 조건 구비



아파트의 분양가 매매가 현상이 전국적으로 지속되는 가운데, 충북 옥천의 아파트들 역시 그 여파에서 벗어나지 않는 상황이다. 그만큼 옥천에서도 내집마련의 꿈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는 반증이다.


그런데 그런 현상들과는 정반대로 분양가가 확 줄어든 특이한 아파트가 있어 화제다.


바로 충북 옥천군 옥천읍 장야리 167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옥천 장야 한양수자인이 그 주인공.


실제로 2015년 1월 23일을 기준으로 고시한 KB부동산의 국토교통부 실거래가에 다르면, 옥천 장야 한양수자인은, 2007년 7월에 준공된 옥천읍 문정리의 H아파트 110㎡ 매매가 대비 5,955만원이나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80㎡의 매매가 역시 3,160만원까지 낮아진 가격이었다. 왠만한 소형 오피스텔에 준하는 가격을 아낄 수 있다는 결론이 나온다.


그렇다보니 현지 분위기는 옥천 장야 한양수자인이 공급되는 시점을 목 빠지게 기다리는 실수요자들이 계속 늘어가는 상황이다.


현장의 부동산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매매가 대비 전세가가 강세를 보인다 하더라도, 옥천 장야 한양수자인 같은 아파트는 전세 사는 사람들은 전세가로 내집마련을 마련하기에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또 신규 아파트를 구입하려는 수요자들도 기왕이면 새 아파트이면서도 가격적 메리트가 월등한 아파트를 그냥 지나칠 리 없는 상황”이라고 단언했다.


그리고 청약통장 없이도 전용면적 85㎡ 이하 중소형 아파트를 구입할 수 있는 상황이다보니, 옥천 장야 한양수자인을 바라보는 옥천군민의 시선이 여간 긍정적인 것이 아니다.


이러한 분위기에 100% 토지확보가 완료된 안전한 택지이며, 옥천 한양 수자인의 자금관리 또한 신뢰도 높은 아시아신탁이 준공까지 관리한다는 점도 매력을 더해주고 있다.


지하2층~지상 20층 310가구가 59㎡, 75㎡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되어 사이즈 또한 경쟁력을 갖춘 옥천 장야 한양수자인 아파트는 가격도 가격이지만, 옥천군민에게 지금까지 누릴 수 없었던 최고의 커뮤니티로 꾸며진다는 장점까지 갖추고 있다.


옥천에서는 이용하기 쉽지 않았던 시설들, 예컨대 입주민이라면 누구나 단지 내 실내골프연습장과 GX룸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요즘 전국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야외글램핑을 단지 안에서 즐길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이 아파트의 인기가 멈출 줄 모르는 기세다.


장야초등학교가 바로 옆인 옥천 장야 한양수자인 아파트는 인근 장야주공1,2단지와 더불어 총 1,366세대 대단지가 형성되어, 자타 공히 옥천의 교통과 교육, 편의와 행정시설을 최근접에 둔 옥천의 특급주거지로 각광받을 것이라는데 이견이 없는 상황이다.


옥천장야 한양수자인 아파트는 500만원대 분양가에 한양건설이 책임시공하고, 아시아신탁이 자금관리 하는 프리미엄 아파트이다. 중도금 60% 무이자 조건으로 문의전화 : 043-733-2310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