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나홀로 연애중`에 출연한 GOT7 잭슨이 연애에 관한 소속사와의 계약 조건을 공개했다.
14일 방송될 JTBC `나홀로 연애중`에서는 GOT7 잭슨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들은 잭슨에게 "여자 친구가 있냐"라고 물었다. 이에 잭슨은 "현재 소속사 사장님인 JYP형과 약속했기 때문에 여자 친구를 사귈 수 없다"라고 대답했다.
또 장동민이 "좋은 사람 있으면 사귈 수도 있지 않냐"라고 물었다. 잭슨은 "사귈 수 없다. 왜냐면 지금은 약속했기 때문에"라고 말하며 끝까지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
마지막 연애가 언제였냐는 MC들의 집요한 질문에도 "계약 쓰기 전"이라고 말하며 계약 조항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소녀시대 유리와의 `가상현실 연애` 상황 중 `방귀 신호가 왔을 때의 적절한 행동`에 대한 문제가 등장했다. 이에 잭슨은 "그냥 빵! 한다. 누구한테 일부러 잘 보이려고 노력하기보다 원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나홀로 연애중` 젝슨, 솔직하네", "`나홀로 연애중` 젝슨, 소속사에서 나오면 바로연애하겠네", "`나홀로 연애중` 젝슨, 잘생겼다", "`나홀로 연애중` 젝슨, 말 잘한다", "`나홀로 연애중` 젝슨, 본방사수! 빨리 보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JTBC)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