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15`의 MC 이하늬가 노력형 뷰티멘토로서 신뢰를 더함은 물론 재치 있는 입담과 애드립까지 선보이며 볼수록 매력 있는 MC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11일 방영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의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뷰티 노하우`를 주제로 한 방송에서 이하늬는 청각을 사로잡는 여배우의 특별 노하우를 공개했다. 실제 연습하는 방법을 선보이며 신뢰감을 더했을 뿐만 아니라 재치 넘치는 애드리브로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하늬는 청각을 사로잡는 목소리를 내는 노하우로 성대접지 방법을 소개했다. 코에서 울리는 공명을 증폭시키는 성대접지를 이용한 하이톤의 애교를 선보이며 재치 있는 모습으로 분위기를 띄우는가 하면 영화 `타짜 2-신의 손`의 한 장면을 연출, 섹시한 목소리로 영화 속 모습을 그대로 재연해 MC들과 베러걸스의 박수를 받기도 했다. 이뿐만 아니라 베러걸스들과 함께 성대접지를 함께 연습해 보는 등 노력형 멘토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전해 믿음을 주는 MC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또한 이날 후각을 자극하는 여인의 향기를 알아보는 부분에서도 이하늬는 매일 다른 분위기에 따른 다양한 향수 이용법에 대해 전하며 향수도 매일 다른 스타일링에 포함된다는 뷰티 노하우를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이하늬는 `그냥`이 없는 매 순간 고민하고 노력하는 뷰티멘토로서 시청자들의 신뢰를 더하며 여성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음은 물론 재치 넘치는 입담과 똑부러지는 진행으로 뷰티에 관한 해박한 지식과 재미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했다. 또 이하늬는 메인 MC로서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여성들의 워너비 MC 이하늬가 있기에 더욱 신뢰가 가는 `겟잇뷰티 2015`는 매주 수요일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하늬, 정말 노력형 뷰티멘토", "이하늬 재치있다", "이하늬 유쾌하다", "이하늬가 공개한 뷰티노하우 유용하다", "이하늬, `겟잇뷰티 2015` 메인MC 역할 톡톡히 한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