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프엑스 멤버 엠버가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SHAKE THAT BRASS(쉐이크 댓 브라스)’의 세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엠버는 10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SHAKE THAT BRASS’의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12일 오후, 엠버는 세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번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특히, 이날 공개되는 티저 영상에는 엠버는 물론 이번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출연한 소녀시대 효연, god 박준형, 개그우먼 안영미, GOT7 잭슨, 미쓰에이 민과 지아, 버스커버스커 브래드, 레인보우 고우리, 크레용팝 엘린, 뉴이스트 아론, 씨클라운 롬, 모델 아이린 등을 비롯한 엠버의 친구들까지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더불어 이날 정오에는 모바일 리듬게임 ‘슈퍼스타 SMTOWN’을 통해 타이틀 곡 ‘SHAKE THAT BRASS’의 일부 음원을 최초 공개했다.
또 엠버는 첫 솔로 앨범 발표에 앞서 금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KBS Cool FM ‘슈퍼주니어의 KISS THE RADIO’ 등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이번 앨범에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와 함께 타이틀 곡 ‘SHAKE THAT BRASS’ 음원도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엠버는 13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4일 MBC ‘쇼! 음악중심’, 15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의 멋진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한편, 엠버의 첫 솔로 앨범 ‘Beautiful’ 전곡 음원은 13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앨범은 16일 오프라인 발매된다.(사진=SM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