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의 단독 콘서트 ‘FLOWER’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12일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다음 달 오사카를 시작으로 아시아투어를 이어나가는 김준수의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수는 그간의 소년다운 모습에서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터프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김준수는 블랙 셔츠와 베스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채 시크함과 세련된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11일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 이어 이번 앨범에서 보여줄 김준수의 또 다른 성장과 남성적인 카리스마에 대한 기대감 또한 고조시켰다.
관계자는 “앨범 타이틀이 ‘FLOWER’고 김준수의 오랜만의 컴백인 만큼 어둠 속에서 플래시 터지는 모습, 플라워 이미지 등을 조합해 포스터를 완성시켰다. 포스터에서 느껴지는 신비한 분위기만큼 이번 공연에도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모습들이 가득할 것”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김준수는 다음 달 3일 오사카 공연을 시작으로 서울, 상해, 태국, 도쿄, 후쿠오카, 나고야 등 본격적인 아시아투어에 나선다.
김준수 단독 콘서트 포스터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준수, 멋있다" "김준수, 단독 콘서트 너무 기대된다" "김준수, 시크함이 넘치네" "김준수, 카리스마 있어" "김준수, 포스터 보니까 콘서트 빨리 가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