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212/2015021216300134_1_rstarnyj.jpg)
‘하이드 지킬, 나’ 현빈의 귀여운 매력 가득한 스틸 컷이 공개됐다.
달콤함과 애틋함을 오가며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이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측은 8회 방송을 앞두고 숨을 죽이며 누군가의 동향을 살피고 있는 현빈의 비밀스러운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빈은 방 문 사이로 얼굴을 빼꼼 내밀며 주위를 살피고 있다. 입을 앙 다문 채 동그란 눈으로 이곳저곳을 훑어보고 있는 현빈의 모습은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그의 깜찍한 매력을 돋보이게 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에서 현빈은 조심스럽게 문고리를 쥐며 고민에 빠진 듯한 모습. 누군가에게 들킬까 노심초사하고 있는 그의 모습이 어떤 상황일지, 또한 문 밖에 있는 사람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자신의 마음을 오해하고 있는 장하나(한지민 분)의 뒤를 스토커처럼 몰래 숨어 졸졸 쫓는 로빈(현빈 분)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하나에게 쉽사리 다가가지 못하고 곁을 맴도는 로빈의 모습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로토커`(로빈+스토커)로 불리며 귀여운 매력까지 어필했다.
이에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이 반할 수밖에 없겠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 구서진이랑 로빈 다 매력있어”, “‘하이드 지킬, 나’ 현빈, 문 밖에 한지민이 있는 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본격적인 삼각로맨스의 시작으로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8회는 12일 밤 10시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