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기초영어 사이트 시원스쿨은 지난 11일 시원스쿨 본사에서 열린 ‘제1회 내가 기획하는 시원스쿨 광고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난해 11월 24일부터 올해 1월 16일까지 54일간 스토리보드 부문과 영상광고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서는 대상 1작품을 비롯해 최우수상 1작, 우수상 2작, 입선 20작 등 총 24개 작품이 선정됐다.
대상을 수상한 ADism(김상균, 김준엽, 류태희, 서유희)팀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상장이, 최우수상을 수상한 Project CUC(권승혁, 서나형)팀에게는 200만원과 상장이 전달됐다. 이 밖에도 우수상 2팀에게 각각 100만원, 입선 20팀에게는 각각 5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전달됐다.
또한 수상팀 전원에게는 상금 이외에도 24만원 상당의 시원스쿨 기초영어 1년 무제한 수강권이 지급됐으며, 대상 수상팀에게는 현재 시원스쿨 인턴 기회도 주어져, 현재 입사시기를 조율 중이다.
시원스쿨 마케팅팀장은 “시원스쿨에서 처음 개최한 광고공모전에 참여해 준 모든 참가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원스쿨은 지속적인 광고공모전 개최를 통해 많은 젊은이들의 잠재된 창의력을 발산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또 한 번 진행 예정인 제 2회 시원스쿨 광고공모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많은 예비 광고인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광고공모전 수상작들은 추후 시원스쿨의 홍보 콘텐츠로 활용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