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 vs 김소현, 청순미 벗고 성숙미 발산…애플힙+각선미 `아찔`
(김소현 설현 사진 설명 = 김소현 화보 `퍼스트룩` / 설현 화보 `아레나` )
`국민 여동생` 김소현과 설현이 주목받으면서 두 사람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화보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배우 김소현은 지난 12일 용인시 수지구 위치한 문정중학교를 졸업하면서 자신의 트위터에 소감을 남겼다. 김소현은 “졸업식에 많은 분들 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졸업식 현장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최근 중학교를 졸업한 김소현은 청순한 외모와 나이보다 성숙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김소현은 최근 화보 촬영에서 짧은 미니 원피스를 입고 뽀얗고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해 숙녀의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섹시 걸그룹 AOA의 멤버 설현은 1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게스트로 출연해 관심을 받고 있다.
설현은 이날 방송에서 자신은 `먹방 중독`이라며 "먹는 걸 너무 좋아해 다이어트가 힘들었다. 연습생 시절 다이어트 때문에 걸그룹을 그만두려 했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먹방 중독`이라던 설현은 최근 화보 촬여에서 블랙 크롭톱에 핫팬츠를 걸치고 군살 없는 아찔한 몸매를 선보여 남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설현은 길게 뻗은 각선미와 아찔한 S라인이 돋보이는 허리 라인을 드러내고 섹시미를 발산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