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온·이서언·이서준이 절친 인증샷을 공개했다.
오는 15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65회- ‘늘 지금처럼’ 편에서는 엄태웅-지온 부녀의 산 속 집을 찾은 이휘재와 서언·서준 쌍둥이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지온과 쌍둥이는 서로에게 점점 다가가며 친근한 모습으로 이휘재와 엄태웅의 아빠 미소를 자아냈다. 더욱이 지온과 쌍둥이는 의상부터 표정까지 꼭 닮은 붕어빵 비주얼로 눈길을 끈 것.
공개된 사진 속 지온과 쌍둥이, 진돗개 새봄이는 깜찍한 털 조끼를 맞춰 입고 한껏 멋을 낸 모습으로 진돗개 새봄이 역시 빠질 수 없다는 듯 깨알같이 자리를 차지해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집에 돌아갈 시간이 되자 서언-서준 쌍둥이는 일사불란하게 줄행랑을 쳤고, 쌍둥이를 잡느라 기진맥진해진 이휘재가 “너 여기 살꺼야?”라며 묻자 서준이는 당당하게 귀가를 거절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쌍둥이와 지온이, 서로 다가가는 모습 예쁘다”, “새봄이 진짜 갖고 싶어”, “서준이 귀가 거절 진짜 귀여워 죽겠네!”, “슈퍼맨 막내라인은 힐링라인. 빨리 보고 싶어”, “저렇게 좋아하는데 헤어질 때 섭섭해서 어쩌나”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65회는 오는 15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