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214/2015021413403272_1_rstarkhy.jpg)
정보석이 한선화의 과거를 덮었다.
14일 방송될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극본 김사경/ 연출 윤재문 정지인) 35회에서는 백만종 (정보석 분)이 박초롱(이고은 분)의 정체를 알게 되면서 힘겹게 시작한 박차돌(이장우 분)과 백장미의 재결합이 큰 난관에 부딪히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8일 방송에서는 백만종이 딸 백장미(한선화 분)가 낳았던 아이가 박초롱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경악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분노에 찬 백만종은 집에 돌아온 백장미에게 “너랑 박차돌,박초롱은 애초부터 없었던 인연이야. 이건 너를 위해서기도 하지만 이젠 아빠 선거를 때문이야”라며 어울리지 말 것을 당부했다.
그럼에도 불구, 백만종은 우연히 차를 타고 지나던 중 길 한복판에서 백장미가 가족과 함께 포옹을 하며 다정한 한 때를 보내고 있는 광경을 목격한다. 급기야 백장미는 박차돌의 볼에 뽀뽀를 하고 그 모습을 목격한 백만종은 번득이는 눈으로 두 사람을 향해 달려가는데.
과연 선거를 눈 앞에 둔 백만종이 백장미의 과거로 인해 모든 것이 수포로 돌아가게 될지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매주 토,일 오후 8시45분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