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옥, 클라라 누드톤 의상 대결…`못된 여자`서 니엘과 아찔 스킨십까지?
( `니엘 못된 여자` 유승옥 클라라 사진 설명 = 유승옥 `철권7,코라이잡아` / 클라라 화보 `아메리칸 어패럴`)
모델 유승옥이 그룹 틴탑 멤버 니엘의 솔로곡 `못된여자` 뮤직비디오에서 누드톤 착시 의상을 선보인 가운데 과거 누드톤 의상을 입은 클라라와 함께 주목받고 있다.
몸매 종결자 유승옥은 철권7 화보 현장 관계자들에게 "유승옥은 가슴, 허리, 엉덩이의 조화가 탁월해 어떤 의상을 입어도 잘 소화해냈다"는 극찬을 받았다. 특히 유승옥은 누드톤 의상으로 아찔한 볼륨 몸매를 과시하기도 했다.
클라라는 좀 더 과감한 의상과 컨셉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누드톤 수영복을 입은 클라라는 하얀 침대에서 누워 가슴과 허벅지 대부분을 드러냈다. 특히 크요염한 포즈로 남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니엘 못된 여자` 유승옥 사진 설명 = 유승옥 니엘 신곡 `못된 여자` 뮤직비디오 캡처)
한편 니엘 측은 16일 자정 공식 유튜브에 첫 솔로 앨범 `온니엘(oNIELy)`의 타이틀 곡인 `못된 여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유승옥은 니엘의 `못된 여자` 뮤직비디오에서 니엘과 함께 진한 눈빛 교환을 하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유승옥은 요염한 눈빛과 남다른 볼륨 몸매로 뮤직비디오 공개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