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216/news55732_1424059024.jpg)
이진아 냠냠냠 각종 음악차트 상위권 점령...영상까지?
이진아 냠냠냠
`K팝스타4` 이진아 냠냠냠의 반응이 뜨겁다. 이진아 냠냠냠은 지난 15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는 생방송에 진출할 TOP10 결정전 배틀오디션이 펼쳐졌다.
이날 배틀오디션에는 JYP 에스더김, 안테나뮤직 이진아, YG 에이다웡이 대결했다. 이진아는 새로운 자작곡 `냠냠냠`을 들고 나왔다. 이진아만의 독특한 멜로디와 목소리, 톡톡 튀는 가사를 뽐내며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심사위원들은 이진아의 노래가 끝난 후 극찬을 이어갔다. 심사위원 박진영은 "이런 게 어딨냐. 이게 오디션이냐"며 "`흑인 바하`를 만났다. 이 곡을 자세히 분석하면 필요한 음악이론의 반은 그냥 끝난다"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심사위원 유희열은 "노래가 좋다. 바하가 쓰던 기법 중 하나를 노래하며 쓰는 건 숫자 계산이 말도 안 되게 머릿속에서 진행되는 거다. 이 곡을 치열하게 만들어 우리에게 들려준 것에 감사하다"며 좋은 곡을 들려준 것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반면 심사위원 양현석은 "잘 모르겠다. 이진아는 너무 독특하다. 제작자로서 음악을 더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은데 아쉽다. 음악성이 대중성을 같이 잡아야 하지 않을까 싶다"며 개성에 대한 우려를 표했다.
한편 `K팝스타4` 이진아 `냠냠냠`은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네이버뮤직`에서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K팝스타4`의 시청률이 11.8%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한 가운데 이진아 `냠냠냠`이 나온 장면의 경우 순간 최고시청률 16.68%까지 치솟았다. 방송 직후 네이버 TV캐스트에 공개된 이진아 `냠냠냠` 영상 또한 100만뷰를 넘어서며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K팝스타4 이진아 냠냠냠 노래 너무 좋다", "K팝스타4 이진아 냠냠냠 항상 응원합니다", "K팝스타4 이진아 냠냠냠 이건 가수보다 뛰어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