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19禁 뮤비, 홀딱 벗은 男과 `아찔`…시스루입고 `블랙라벨`로 컴백
(피에스타 사진 설명 = 피에스타 뮤직비디오 `하나더` 캡처)
`블랙라벨 피에스타` 5인조 걸그룹 피에스타가 블랙라벨로 컴백해 화제다.
피에스타는 16일 공식 페이스북에 첫번째 미니앨범 `블랙 라벨(BLACK LABEL)`의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블랙 라벨` 피에스타는 공개된 사진에서 블래 시스루를 입고 요염한 자태와 이전보다 한층 성숙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컴백을 앞둔 피에스타의 소속사 콜라보따리 관계자는 "이번 앨범을 통해 전작들과는 180도 달라진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피에스타의 블랙 라벨 컴백 소식에 과거 선정성 논란에 휩싸였던 피에스타의 노래 `하나 더`의 가사와 뮤직비디오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피에스타는 `하나 더` 뮤직비디오에서 핫팬츠와 함께 가슴골이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등장해 아찔한 몸매를 드러냈다. 이어 상의를 탈의한 남성과 침대에 누워있는 등 자극적인 설정으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피에스타의 `하나 더`는 세 사람이 하는 성행위를 연상시킨다는 이유로 MBC 예능국으로부터 방송 정치 처분을 받은 바 있다.
(피에스타 사진 설명 = 피에스타 `블랙 라벨` 이미지컷 공개 `피에스타 공식 페이스북`)
피에스타의 블랙 라벨 컴백에 누리꾼들은 "피에스타의 블랙 라벨 컴백, 기대 중", "피에스타의 블랙 라벨 컴백, 피에스타라는 그룹도 있었나", "피에스타의 블랙 라벨 컴백, 하나 더 그런 의미도 노린 것 같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