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애플힙` 솔지vs `꿀벅지` 하니, 몸매 대결 승자는?
EXID 멤버 솔지가 복면가왕에 출연해 매력을 뽐낸 가운데 멤버 하니와 몸매 대결이 화제다.
(솔지 하니 사진=한경DB)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EXID 하니vs솔지 몸매대결`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하니와 솔지는 EXID 유닛 `다소니` 멤버다. 이 둘의 무대 모습이 화제가 된 것. 사진 속 하니와 솔지는 무대에서 섹시한 춤으로 서로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무대 위에서 하니와 솔지는 짧은 블랙 핫팬츠에 하얀 셔츠를 걸쳐 섹시함을 더했다.
한편 솔지는 18일 방송된 MBC 설특집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 배우 김예원과 노래 경쟁 끝에 우승을 차지했다. 솔지는 “목소리로만 인정받아서 너무 감사하다. 오랜 시간 노래했던 것이 헛된 시간이 아니었다는 생각이 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가수한 지 10년이 됐다. EXID에 합류한 지 3년 됐다. 노래로만 평가받는 거라 떨렸는데 인정받은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전했다.
EXID의 메인 보컬인 솔지는 지난 2006년 투앤비라는 이름의 여성 듀오로 데뷔했다.
복면가왕 솔지 하니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솔지 하니, 정말 예쁘다", "복면가왕 솔지 하니, 대세 걸그룹이네","복면가왕 솔지 하니, 흥해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