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솔지 (사진=MBC) |
20일 연계가 소식
`EXID 요정` 복면가왕 솔지 화제
EXID 복면가왕 솔지 출연, EXID 복면가왕 솔지 출연
복면가왕 솔지`가 10년 내공을 보여주며 우승한 소감을 전했다.
19일 EXID 솔지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늘 온가족이 모여서 복면가왕 본방사수했어요! 보면서 또 한 번 울었다는.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하트뿅뿅! #EXID #이엑스아이디 #솔지”라고 덧붙였다.
(복면가왕 솔지 복면가왕 솔지)
한편 지난 18일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MBC)’에서 솔지는 ‘자체검열 모자이크’로 출연해 열창을 하며 최종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해피투게더 장위안 출연
해피투게더 장위안 해피투게더 장위안
해피투게더 장위안 출연이 화제다.
19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 `내 고향의 설 특집`에 출연한 장위안은 중국의 설날 문화에 대해 설명했다. 해피투게더 장위안
해피투게더 장위안 은 중국의 설날 문화에 대해 묻자 “한국과 비슷하다. 주로 여자가 요리한다. 한 2주 정도 준비한다”고 전했다.
이에 MC들은 중국에서도 세배를 하고 세뱃돈을 받느냐고 물었고, `해피투게더 장위안`은 “세뱃돈을 만원 주면 큰일 난다. 치사하다는 소리를 듣는다. 중국에서는 10만원씩 주는 편이다”라며 “두 달 치 월급이 세뱃돈으로 나간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합법 다운로드" 김장훈 불법 다운로드 논란 해명
김장훈 불법 다운로드 논란 해명
인기가수 김장훈이 영화 불법 다운로드에 대해 해명했다.
김장훈은 지난 19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돈 내고 합법 다운로드 한 겁니다. 요즘도 불법다운 받는 데가 있나요? 불신의 사회”라며 불법 다운로드 의혹에 해명하고 나섰다.
앞서 지난 18일 그는“근 한 달 만에 쉬는 날이라 테이큰3 다운 받았는데 쌩뚱맞게 자막이 아랍어”라며 “슬프고 진지한 장면도 통 집중 안 된다”는 글과 영화 장면을 촬영해 올렸다.
이에 누리꾼들이 불법 다운로드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김장훈 불법 다운로드 논란 해명에 누리꾼들은 "김장훈 불법 다운로드 논란 해명, 그랬었구나" "김장훈 불법 다운로드 논란 해명, 테이큰 진짜 재밌음" "김장훈 불법 다운로드 논란 해명, 장훈형 힘내세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