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에 출연중인 배우 현빈과 한지민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21일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측은 극 분위기와는 반전되는 두 주인공 현빈과 한지민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긴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극의 주 무대인 원더랜드를 배경으로 촬영을 준비하고 있는 현빈과 한지민의 모습을 담고 있다. 두 사람은 다정하게 나란히 자리를 잡고 함께 같은 휴대전화를 들여다보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무엇보다 한 대의 휴대전화를 함께 꼭 쥔 두 사람의 손, 집중한 듯 한 곳을 바라보는 눈빛, 두 사람의 얼굴 가득한 미소를 통해 현빈, 한지민의 조화를 짐작할 수 있다.
실제로 동갑내기 배우인 두 사람은 언제나 밝은 미소와 친절한 배려심으로 촬영현장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들고 있다는 전언이다. 이와 함께 비하인드컷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돋보이는 두 사람의 외모 역시 감탄을 자아낸다. 트레이드마크인 2대8 가르마에 안경을 매치한 현빈은 딱 떨어지는 슈트로 훈훈함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한지민은 조명이 따로 필요 없는, 잡티 없이 맑은 피부와 인형 외모로 촬영장을 밝히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해지는 스토리에 배우들의 조화로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정말 잘 어울린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 정말 잘생겼다",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얼굴도 예쁘고 연기도 잘하고",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빨리 보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하이드 지킬, 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