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 심형래 ‘셀프디스’ 폭소, 최고시청률 2.6% 기록!

입력 2015-02-22 12:15  

‘SNL코리아’ 심형래 ‘셀프디스’ 폭소, 최고시청률 2.6% 기록!


‘SNL코리아’에 출연한 개그맨 심형래의 거침없는 셀프디스가 제대로 통했다!


21일 방송된 ‘SNL코리아’ 시즌6 2회는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기준 가구 평균 2.1%, 최고 2.6%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방송 2회만에 이번 시즌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했다. (1회 시청률: 평균 1.9%, 최고 2.5% /닐슨코리아/유료플랫폼 기준) 메인 호스트로 출연한 개그맨 심형래의 몸 사리지 않는 개그가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돌아온 `SNL코리아`에 대한 인기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심형래가 메인 호스트로 활약한 이번 방송에서는 설특집에 걸맞게 추억의 개그가 쏟아졌다. 슬랩스틱 코미디로 시작해서 영화 ‘아저씨’의 원빈을 영구 버전으로 재탄생시키고, 우뢰매, 용가리 등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한 셀프디스로 큰 웃음을 전했다. 레전드 코미디언의 성역 없는 개그는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물들이기에 충분했다.


또 극한의 개그 서바이벌 대결을 펼쳤던 ‘나는 개그맨이다’ 코너에서 이봉원, 황기순, 심현섭, 정종철이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옥동자 정종철, 사바나추장 심현섭, 시커먼스 이봉원, 영구 심형래는 8, 90년대 추억의 개그를 선보이며 가족 단위 시청자들에게 반가움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SNL코리아’ 심형래, 시간이 지났어도 개그감 최고”, "‘SNL코리아’ 이봉원, 황기순, 심현섭, 정종철까지 대단해”, "‘SNL코리아’ 본방사수!”, “"‘SNL코리아’ EXID 직캠중독 정말 웃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뭘 좀 아는 어른들의 라이브 TV쇼 ‘SNL코리아’는 41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지난 201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대한민국에 패러디 열풍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재치 넘치는 패러디와 농익은 병맛 유머를 기본으로, 생활밀착형 풍자를 선보이는 ‘글로벌 위켄드 와이’ 코너를 신설해 더 강력한 재미를 전한다. 신동엽, 유세윤, 정성호, 김준현, 정상훈, 안영미, 정명옥, 강유미, 박재범, 나르샤, 김두영, 권혁수, 이세영, 한재석, 정연주, 고원희, 리아까지 총 17명의 크루들이 주체할 수 없는 개그본능을 앞세워 활약한다. 매주 토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사진=tvN)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