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석우 딸 강다은 양 (사진=SBS) |
`귀염둥이 자녀들 화제` 아빠를 부탁해 이경규 딸 이예림, 조재현 딸 조혜정, 강석우 딸 강다은, 조민기 딸 조윤경 출연, 1화 시청률 13.5%
`아빠를 부탁해` 이경규 딸 이예림, 조재현 딸 조혜정, 강석우 딸 강다은, 조민기 딸 조윤경 출연
댓글 반응 "자녀들 예쁘고 귀여워요. 정규편성 하길.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배우 강석우 딸 강다은 양이 화제다.
20일 첫 방송된 SBS 설특집 예능 ‘아빠를 부탁해’에서는 이경규 딸 이예림, 조재현 딸 조혜정, 강석우 딸 강다은, 조민기 딸 조윤경 양이 출연했다.
이날 공개된 강석우 딸 강다은 양은 아름다운 미모로 눈길을 모았다. 강다은 양은 “강석우 딸 강다은이다. 21세고 대학생이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배우 조민기 딸 조윤경 양도 화제다.
조민기 딸 조윤경 양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중국에서 3년 동안 유학을 한 후 일리노이대학교 화학공학과에 재학 중이다"고 자기소개를 했다. 또한 조민기 딸 조윤경은 빼어난 외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배우 조재현 딸 조혜정 양도 화제다.
조재현은 자신의 눈치를 보며 밥 먹는 딸을 향해 "애가 눈칫밥을 먹네”라고 말해 폭소를 터뜨렸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조재현 딸 조혜정 양은 “오랜만에 집에서 아빠랑 얘기하면서 밥 먹으니 좋았다. 같이 밥 먹은 지는 한 달 정도 됐다”라고 전했다.
국민 개그맨 이경규 딸 이예림 양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경규 딸 이예림 양은 “개그맨이자 영화감독 이경규의 딸이다. 엄마랑 아빠랑 강아지 다섯마리, 고양이 두마리와 함께 살고 있다”고 자기 소개를 했다.
이경규 딸 이예림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13학번에 재학 중이며 어릴 적 귀여운 눈웃음으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아빠를 부탁해 아빠들 아빠를 부탁해 아빠들 아빠를 부탁해 아빠들 아빠를 부탁해 아빠들 아빠를 부탁해 아빠들 아빠를 부탁해 아빠들)
한편, 아빠를 부탁해는 시청률 13.5%(2015.02.20 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