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홍진영)
마이리틀텔레비전 홍진영, 먹방BJ 변신 소고기 먹고 욕도 먹고?...멘탈甲
지난 22일 방송된 MBC 설 특집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백종원, 홍진영, 김영철, 김구라, 정준일, AOA 초아가 출연해 각각 자신만의 방송을 만드는 장면이 그려졌다.
각자 생방송 방으로 들어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방송을 진행하게 된 출연자들은 자신의 개성을 잘 드러낼 수 있는 방식을 택해 진행에 나섰다.
이날 홍진영은 소고기를 구우며 먹방에 도전했다. 시종일관 얼짱 각도인 45도를 유지하며 쾌활한 방송을 이어가던 홍진영은 여유롭게 채팅창에 올라오는 실시간 댓글을 모니터하며 소통에 나섰다.
(사진설명 = 홍진영)
댓글을 둘러보던 홍진영은 “지금 뭐 욕도 올라오는데,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제 방송까지 찾아와서 욕하는 거면 저한테 관심있는 거잖아요”라며 활짝 웃었다.
이어 홍진영은 먹방 사이사이 신나는 음악에 화끈한 막춤을 선보이며 다음 고기 먹방을 위한 ‘소화 댄스’를 춰 인터넷 생방송을 지켜보던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TV 스타들과 각계의 전문가들이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출연자가 되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이다.
마이리틀텔레비전 홍진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마이리틀텔레비전 홍진영, 진짜 멘탈갑", "마이리틀텔레비전 홍진영, 속으로는 울고 있을 수 도 있다. 악성 댓글 그만", "마이리틀텔레비전 홍진영, 소고기...오늘 저녁은 소고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방송화면캡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