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혜선이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치명적인 매력을 뽐낸 가운데 김혜선의 과거 사진이 화제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223/B20150223101408833.jpg)
김혜선은 2월 18일 방송된 SBS 설특집 ‘불타는 청춘’에서 언니 오빠들을 위해 ‘당돌한 여자’를 열창하며 댄스실력을 선보였다. 김혜선의 반전매력이 돋보였던 무대를 본 김국진은 “아니, 책받침 여신이..”라며 두 눈을 동그랗게 뜨며 감탄했다.
이 과정에서 ‘불타는 청춘’ 제작진 김혜선의 과거 사진을 공개한 것. 사진 속 김혜선은 뽀얀 피부에 갸름한 턱선으로 청순미를 자랑했다. 오똑한 코와 앙증맞은 입술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불타는 청춘 김혜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불타는 청춘 김혜선, 우와..정말 예쁘셨네", "불타는 청춘 김혜선, 이 분 참 연기도 잘하셔", "불타는 청춘 김혜선, 악녀연기는 최고였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불타는 청춘`은 중년의 싱글남녀 스타들이 1박 2일 동안 새로운 친구를 만들고, 열정과 젊음을 되찾는 프로그램이다. `룸메이트`의 박상혁 PD, `즐거운 가`의 김용권 PD가 호흡을 맞췄다.
(불타는 청춘 김혜선 사진=방송화면캡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