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사랑`에 출연중인 배우 최재환과 이시언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3일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 측은 최재환과 이시언의 찰떡 호흡이 돋보이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재환과 이시언은 추운 날씨 속 진행되는 야외 촬영에서도 시종일관 밝아 보이는 모습이다. 무슨 이야기를 나누는지 서로를 바라보며 포복절도하는 두 사람이 보는 이들마저 즐겁게 한다.
또 다른 사진 속 최재환과 이시언은 나란히 쪼그려 앉아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서로를 의지하듯 다정히 기대어 있는 자세가 실제 친구 이상의 훈훈함을 느끼게 한다.
극 중 절친한 친구 사이로 출연 중인 최재환과 이시언은 과거 드라마 `무사 백동수`에 함께 출연했으나 함께하는 장면이 없어 크게 인연이 닿지 않았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 연기 호흡을 맞춘다는 사실이 무색할 정도로 마치 오래 알던 사이처럼 남다른 우정을 나누며 현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호구의 사랑` 측은 "최재환과 이시언, 그리고 최우식까지 세 배우는 현장에서도 연기가 아닌 진짜 그 나잇대 친구들 같다. 늘 왁자지껄하고 장난기도 넘쳐 덕분에 현장 분위기도 늘 밝다. 이러한 평소 모습 덕에 자연스럽고 재미있는 장면들이 많이 나왔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호구의 사랑` 최재환 이시언, 남남케미네", "`호구의 사랑` 최재환 이시언, 호구 친구들 정말 웃겨", "`호구의 사랑` 최재환 이시언, 연기 정말 잘해", "`호구의 사랑` 최재환 이시언, 파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제이와이드 컴퍼니)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