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신화의 타이틀곡 ‘표적’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신컴엔터테인먼트는 22일 신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정규 12집 앨범 타이틀 곡 `표적`의 티저영상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티저영상의 도입부에는 웨스턴 무비를 연상시키는 비장한 사운드가 흘러나온다. 의미심장하면서도 감각적인 공간과 함께 더욱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로 변신한 신화 멤버들이 차례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티저영상 말미에는 절도 있는 군무를 선보이는 신화의 모습과 타이틀 곡 ‘표적’의 일부가 흘러나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20150226’이라는 숫자가 얼마 남지 않은 이들의 컴백 일자를 알리고 있다.
‘표적’은 지난 10집 타이틀 곡 ‘비너스’(Venus)와 11집 타이틀 곡 ‘디스 러브’(This Love)를 작곡한 앤드류 잭슨과 이번 신화의 앨범에 처음 참여한 작곡팀 런던 노이즈가 공동 작업한 곡이다. 특히 신화는 이번 타이틀 곡 ‘표적’을 통해 그 동안의 퍼포먼스보다 더욱 강렬하고 화려해진 최상의 무대를 예고해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신컴엔터테인먼트는 “신화의 12집 타이틀 곡 `표적`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표적`에서는 더욱 남성다운 느낌의 강렬한 매력으로 가득한 신화 멤버들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신화는 이달 26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12집 앨범 `WE`를 공개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화 타이틀곡 ‘표적’, 완전 기대된다” “신화 타이틀곡 ‘표적’, 역시 신화다” “신화 타이틀곡 ‘표적’, 무대 빨리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신화 ‘표적’ 티저영상 캡처)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