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 힐미`에 출연중인 배우 지성이 강원도 정선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223/B20150223175203380.jpg)
23일 지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원도 정선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열심히 촬영 중인 스태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지성은 카메라에 얼굴을 가까이 가져다 댄 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보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는 앞서 18일 방송된 MBC 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오리진(황정음)이 차도현(지성)에게 "눈꽃열차 타러가자. 눈꽃열차 타고 여행하면서 수다 떨다보면 나에 대해서 대따 많이 알게 될 거다. 그럼 되게 친해질 거다. 일단 친해져 봐야 가능성을 타진해 볼 수 있다. 콜?"이라고 여행을 제안한 장면과 이어진 촬영을 암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킬미, 힐미` 지성, 정말 잘생겼다", "`킬미, 힐미` 지성, 요나 지성 보고싶네", "`킬미, 힐미` 지성, 연기도 잘하고 얼굴도 잘생기고 최고", "`킬미, 힐미` 지성, 빨리 보고싶다", "`킬미, 힐미`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킬미, 힐미`는 다중인격장애를 소재로, 일곱 개의 인격을 가진 재벌 3세와 그의 비밀주치의가 된 레지던트 1년 차 여의사의 버라이어티한 로맨스를 그린 힐링 로맨틱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송된다.(사진=지성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