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고(Simple), 쉽고(Easy), 똑똑하게(Inteligent)`라는 컨셉 하에 만들어진 이 시스템은 그동안 설계사들이 청약 설계를 진행하면서 느꼈던 아쉬움들을 개선했습니다.
또한, UX 환경 적용 및 빅데이터 활용까지 도입해 급변하는 IT 트렌드에 부합하도록 했습니다.
먼저, LIG손보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매월 100만건 누적 청약 정보를 바탕으로 가입자 성별, 연령, 급수별 최적화된 유형을 바로 추천해줍니다.
LIG손보 관계자는 "이를 활용한다면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 설계와 설계사들의 설계 수준도 상향 평준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화면의 순서만 따라가면 쉽게 설계가 가능하도록 동선이 정리되어있는 `네비게이션 기능`이 새로 추가됐습니다.
김강현 LIG손보 장기보험담당 상무는 "청약설계 시스템은 회사가 아닌 설계사와 고객이 이용하는 중요한 영역으로 항상 사용자 관점에서 개선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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